FAQ

마우스 및 키보드

제품에 대한 보증을 어떻게 청구하나요?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다른 나라에서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기술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 용 COUGAR UIX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는 어디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웹 페이지의 여러 위치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가 있지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위치는: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입니다.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에 해당하는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이 따로 없습니다.




펌웨어를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키보드와 마우스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이전에 UIX를 이미 설치했다면 다시 다운로드하여 UIX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세요. 그러면 키보드와 마우스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UIX 시스템 설명서가 있나요?


UIX 시스템 설명 비디오가 있습니다: http://cougargaming.com/uix_system/




매크로 / 바로 가기 /기타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UIX 호환 마우스 : http://cougargaming.com/fileadmin/downloads/COUGAR_UIX_SYSTEM/UIX_Instructions_for_Mice.pdf
UIX 호환 키보드 : http://cougargaming.com/fileadmin/downloads/COUGAR_UIX_SYSTEM/UIX_Instructions_for_Keyboards.pdf




다른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서 매크로를 실행하고 싶습니다. 매크로를 시작할 때 다른 버튼의 입력이 중지됩니다. 왜 그런가요?


매크로 디자인은 원래 녹음 한 입력을 정확하게 재현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달성하고 간섭을 피하기 위해 해당 장치의 다른 모든 입력이 중지됩니다.




UIX 시스템 호환 마우스 / 키보드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거나 응답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IX 설정을 내보내고 (업데이트로 원래 설정을 삭제)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UIX 시스템이 없는 제품도 있나요?


제품군 중 UIX 시스템이 없는 제품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몇몇의 제품들 중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설정의 프로파일을 내보내고 업데이트 된 UIX를 가져올 수 있나요?


UIX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UIX 호환 마우스 (호환에 관한 문의사항참조)
UIX 호환 키보드(호환에 관한 문의사항참조)
Chaptor 3. 게임 프로필 관리
1. UIX / 게임 프로파일 관리 입력
2. 설정 한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3. 프로파일을 사용자가 지정한 저장 영역 공간으로 반출하십시오.
4. 다시 설치 한 후 저장된 프로파일을 가져 오십시오.
5. UIX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서 "Curent Game Profile"에서 드롭 다운하고 "Apply"버튼을 누릅니다.




"Scroll Lock"키 또는 키보드의 다른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1. UIX 설정을 내보내십시오 (업데이트 후 이전 설정이 지워짐).
2.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키보드 사용자 정의 설정을 기본 설정으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하나요?


AttackX3 RGB / AttackX3 / 450K
설정 재설정 : FN F1 / F2 / F3을 3 초 동안 누릅니다.
700K / 500K
설정 재설정 : FN M1 / M2 / M3을 3 초 동안 누릅니다.




타이핑을 하지 않았는데 자동적으로 랜덤하게 타이핑이 되었습니다.
일부 키가 더블 클릭이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700K / 500K
FN M1 / M2 / M3을 3 초 동안 누르면 매크로 설정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 (Num Lk "1")의 키보드 표시등이 깜박이고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1. UIX 설정을 내보내십시오 (업데이트 후 이전 설정이 지워짐).
2. 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내 키보드 / 마우스의 한 구성 요소가 없어지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대체품을 살 수 있나요?


개별 구성 요소 / 예비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케이스

제품에 대한 보증을 어떻게 청구하나요?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내 키보드 / 마우스의 한 구성 요소가 없어지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대체품을 살 수 있나요?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PS2 ATX PSU를 Spike & MG10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스파이크와 MG100 용 PS2 ATX PS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의자

COUGAR 게임용 의자는 어떻게 조립하나요?


구매하신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시고 매뉴얼의 지침에 따라 조립이 가능합니다. 조립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십시오.




의자를 분해 / 제거하는 방법 5 성급 기본


참조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IzeuQON-RpQ





파워서플라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어떻게 청구하나요?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다른 나라에서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기술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내 키보드 / 마우스의 한 구성 요소가 없어지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대체품을 살 수 있나요?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헤드셋

제품에 대한 보증을 어떻게 청구하나요?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다른 나라에서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기술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헤드셋 용 COUGAR UIX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는 어디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구입하신 제품의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UIX 시스템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를 어떻게 업데이트합니까?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헤드셋 펌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이전에 UIX를 이미 설치 한 경우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그러면 헤드셋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헤드셋의 구성 요소 중 하나가 누락되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대체품을 살 수 있습니까?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UIX 시스템이 없는 제품도 있습니까?


몇몇의 제품은 UIX 시스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게이밍기어 #게이밍키보드 #게이밍마우스 #게이밍케이스 #컴퓨터케이스 #튜닝케이스 #컴퓨터파워 #파워서플라이 #쿨링팬 #CPU쿨러

상호: 주식회사 쿠거코리아 | 대표: 가길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박지용 | 고객센터: 070-7443-7754 | 이메일: cougarkor@cougargaming.co.kr

본사: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62,1319호 |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401호

사업자등록번호: 128-86-20614 | 통신판매: 제2015-고양일산동-0233호

main_logo2.png
  • 페이스 북 - 흰색 원
  • 인스 타 그램 - 흰색 원
  • 유튜브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 고객 센터 - 흰색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