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품보증

COUGAR의 모든 서비스 기준은 제품 구매 후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됨을 알려드리며 해당 서비스 기준은 쿠거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에만 적용됨을 말씀 드립니다. 제품 서비스 기간은 구매 일부터 각각의 제품 보증 기간에 맞게 측정되며,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사용 중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불량에 대해서 무상으로 처리되는 기간을 말합니다.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땐 시리얼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유통 기간을 감안하여 2개월을 추가 적용하여 기간을 책정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PC COMPONENTS
PC 케이스

1년 보증

​쿨링팬

1년 보증

CPU쿨러

(FORZA 시리즈)

2년 보증

(HELOR,  AQUA,

AQUA ARGB, POSEIDON GT 시리즈)

​5년 보증

PSU

POLAR

10년 보증

GEX

10년 보증

GX-F AURUM

10년 보증

VTX

5년 보증

STX 

5년 보증

VTE X2

5년 보증

XTC

5년 보증

STC

5년보증

GAMING GEAR

키보드

1년 보증

마우스

1년 보증

(SURPASSION RX 2년)

헤드셋

1년 보증

게이밍 의자

1년 보증

게이 책

1년 보

게이밍 모션데스크

전동모터 5년 보증

(그외 부품2년)

마우스 패

초기불량시 교체

체어 매트

초기불량시 교체

마우스 번지

초기불량시 교체

STREAMING GEAR

마이크

1년 보증

마이크 암

​3 보증

도킹

​1년 보증

​모션데스

​전동모터 5년 보증

(그외부품 2년)

MOTION DESK

A/S 서비스 불가 기준

제품 라벨에 있는 모델명, 제품 사양, 시리얼 번호 등이 훼손 및 파손, 변경된 경우, 사용자의 고의 또한 중대한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침수,부식,오염,파손등으로 인해 상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모든 부분)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한 경우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A/S 접수 및 처리

고객센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더 빠른 고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접수하실 시에는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 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희 고객 센터에서는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택배 비용 대한 규정 (소포, 화물 포함)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단, 지정 택배 사
    (로젠택배 1588-9988) 를 이용하여야 하며 부득이 타사 택배를 이용해야 할 땐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부터 1년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당사와 소비자가 각각 편도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이때 고객의 선불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기간 중에 소비자 과실이 확인된 경우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 부담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1 년 이후부터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bottom of page